본문 바로가기

Review

🐖🥩 등촌역 숨은 맛집 - 진육식당 (목동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촌역 고기 맛집 추천합니다!
들어보셨나요?!?
진육식당!!!

등촌역에는 목동점 진육식당이 있구요.
문정동에도 있더라구요!
송파구 분들은 문정동점을 방문하세요!


회식할 때 근처 고기집을 많이 가봤었는데요?!?!
이 집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좌석이 엄청 넓지는 않아서
회식 장소로는 제외되었던 것 같아요 !
근데 이번에 가보니 진짜류 ㅋㅋ
맛집이었네요!👍🏻🙊

진짜 너무 맛있는데요??!?!?!?!?



동네분들은 아마 지나가다가 많이 보셨을지도 몰라요.
고기를 매달려놓아서 직접 숙송시키시는
이 모습은
눈에 안띄기 쉽지 않죵? ㅎㅎㅎ

들어가면서 이 정렬된 고기를 보는데
모든 종류별로 먹고싶더라구요!!!
진육식당! 기대하면서 들어갔습니다~~!!


큰 접시에 와사비와 소금!?!?!
이렇게 접시 큰 곳은 또 처음인 것 같은데
너무 좋았어요!🙊❤️‍🔥

저는 2영역으로 나눠서
한 곳은 반찬들이랑 싸먹고
한 곳은 고기만 온전히 두었다가 먹고 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처음으로 진육식당의 디폴트!?
숙성삼겹살이 왔네요!
정육점처럼 바로 무게를 재서
오른쪽에 상품, 무게와 가격을 붙여주시더라구요!
정량정책 너무 좋아요>.<👍🏻👍🏻👍🏻



숙성삼겹살 지글지글~~~
진짜 부드러워요!
함께 주시는 멜젓, 명이나물, 파절이, 마늘등등 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요!





순식간에 다먹었어요 ㅎㅎㅎ
먹느라 바빠서 중간에 사진도 못 찍었네요!
그 다음 불쑈는 숙성오겹살~~!!




정갈하게 잘라서 슉슉슉
너무 먹음직스럽지않나요?!?!
지금도 침고이는,,, 그때 그 맛


당장 달려가고싶네요!!!!
식단조절 중이라 3월에 다시 들려야겠어요!!!ㅠㅠ


728x90


마지막 고기로 항정살을 시켰습니다!
딱 신선함이 느껴지는 비주얼 아닌가요?

급한 마음에 구운 고기는 사진으로 남기지도 못했네요 ^^;;;;
진육식당!!!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짜 너무 맛있는 고기였어요!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회사 옛 동료분들이랑 모인건데
맛있어서 고기만 엄청 먹었네요! ㅎㅎㅎ

3월에 또 가게되면 더 많은 메뉴, 사진 가져와볼게요!

블레스 유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