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달달한 음료 추천 - 흑당밀크티 (대만인 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대만을 느낄 수 있는
루카스나인 흑당밀크티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단 것을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설에 동생이 놀러왔다가 추천해줘서
구매했어요!!!!


지금껏 만날 수 없었던 품격있는 달콤함!!!!!!!
🤎 리얼 흑당 밀크티 🤎


우유 필요 없이
물로만 타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영양정보 (칼로리)>
1개 - 75kcal
탄 - 13 g
단 - 1 g
지 - 1.8 g

나트륨과 당도 존재하지만
다이어터도 한달에 1-2번 정도 먹기엔
좋은 음료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영원한 다이어터기 때문에,,, ㅎ

이마트에서 구매했구요!
유통기한 아주 넉넉합니다~~
2022년 2월 2일에 구매했는데
2023년 5월 24일까지 먹을 수 있네요!!!






역시 ~!~!~!!
물에만 타도 맛있었던 이유가 여기 있네요!


신선한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흑당밀크티전문점과 비교해도
자신있다고 하십니다!!!

ㅇㅈ


대만 4번 다녀왔는데
진짜 그때 그 기억이 나는 맛이에요!

루카스나인 흑당버블티




별거 아니지만
제가 먹는 법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1. 귀여운 컵 준비
2. 따뜻한 물을 손톱의 반 정도 높이로 붓기
3. 흑당버블티 1개 컵에 넣기
4. 쉐키쉐키 흔들기
5. 얼음 넣기
6. 물을 조금씩 넣어보면서 내 입맛에
적합한 지점에서 스톱!



TIP, 사진과 같이 큰 컵에 하시려면
티백 2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LOOKAS 9 Latte 흑당버블티



짠!
이렇게 맛있게 만들어서
집에서 대만을 느껴보았답니다>.<



모두 저렴하게 흑당버블티 즐기고 싶으실때
LOOKAS 9 Latte 흑당버블티
타 먹어보셔요.





블레스 유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