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심플 레터링or우정링 추천 - JEUNOIA (쥬노이아) 92.5 silver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가 최근에 베프들이랑 우정링을 맞췄는데요~

오늘은 그 제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두둥두둥~~

2022년 1월 20일 12시 53분(점심시간)에 결제를 했구요!

2022년 1월 25일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쥬노이아 

Select shop & Silver, Gold Jewelry ~ 

 

바지 버클에도 문제가 있을 정도로

쇠 알레르기가 심한 편인데 전혀 간지럽지 않은 것을 보면

92.5 silver가 확실합니다!

 

 

 

레터링으로 우정링을 맞추는 것은 처음이라

너무너무 설렜습니다.

 

히히 너무 신이가 나서 

반지 주르륵 놓고 사진을 찍었어요~!

 

 

(처음 레터링 맞추는 티 너무 났나요?

애교로 봐주셔요 히히)

 

 

JEUNOIA                                                  JEUNOIA                                                  JEUNOIA

 

9호 11호 15호 

도 미 라 ~~~🎹🎼

14호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홀수로만 가능해서 15호로 주문했어요 !

블링블링 ~~~

벌써 예쁘죠?

 

JEUNOIA 쥬노이아 92.5 silver 유광 두께 3mm

 

쥬노이아 반지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

 

Ahtty 친한 친구라는 뜻이래요 ~

좋은 문구가 많아서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심플 이즈 베스트

라고 생각해서 아띠 ~~~ 아띠로 했습니다.

 

각인 서비스로

폰트도 결정할 수 있구요 ! 9가지 종류의 폰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5번 흘림체로 진행했어요!!

 

아이러브 아띠~~~

너무 귀엽죠 아띠 ~~

두께는 평범한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폭 3mm 입니다! 

유광 무도금 실버로 주문했었어요~!

손이 진짜 너무 못나게 나오네요,, ㅎㅎㅎ 

다른 사진을 들고 올게여 ~~~ 

 

 

셋이 찍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

다들 두번째에 끼고 찍었어여!!! 

너무 예쁘지않나요?!?!!?

 

 

 

쇼룸도 존재해서 

근처 사시는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구경하시고 맞추셔도 될 것 같아요!!!

 

 

 

 

오랜 우정 간직하시길 바라며 

예쁜 쇼핑되세요!

 

아이러브 프렌즈 😘❤️

 

 

 

모두들 오늘도

블레스 유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