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친정 엄마 꾸러미 뚝딱으로 삼겹살 볶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딱 한끼 만들어먹을 수 있는 간단 요리조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재료는 2개입니다.
둘다 모두 냉동 제품이며 각각 쿠팡,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


1. 친정엄마꾸러미 뚝딱! 볶음밥용 채소 1kg  - 11,600원
2. [KF365] 삼겹살 대패 1kg - 11,900원

 

둘다 1kg이니까 혼자 간단한 식사로는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250g씩 먹어도 4끼니 먹을 수 있겠죠??

 

 

친정엄마꾸러미 뚝딱! 볶음밥용 채소는 

총 4가지 채소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와 파프리카가 들어가있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1. 감자 35%

2. 양파 35%

3. 당근 20%

4. 파프리카 10% 

 

1

 

간단하게 볶음밥도 만들 수 있고
다양한 볶음 요리에도 넣으면 맛 좋음 채소 모음이에요!
유통기한은 거의 2년입니다! 짱짱하네요!
구매처는 쿠팡입니다!


500g으로 포장되어있는 팩 2개여서 보관하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1kg이 퉁으로 포장되어있으면

또 따로 담아서 보관해야할텐데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죠?

삼겹살은 유통기한 1년정도였구요!
최저가도전이라고 붙어있더라구요!!?!?!
진짜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삼겹살은 네덜란드산이구요!
저렴하지만 평이 좋길래 더욱더 맛이 궁금했어요!

우선 제 기준에 두께는 대패?치고
조금 두껍다고 생각했어요! 저렴해서 더 얇을줄!!?!

먹음직 먹음직!!!

바로 친정엄마꾸러미 뚝딱! 볶음밥용 야채를 볶다가
KF365 삼겹살 대패 투하!!!

어때요???
근접샷인데 엄청 침고이시지않나요?


올리브유 조금 두르고 야채 많이 볶다가
삼겹살을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약간 노릿노릿 익혀지면서
소스 딱히 없이도 맛있더라구요?!?!




모두 혼밥하더라도 맛있게 먹자요~!

 

블레스 유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