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ledge Sharing

💣 유리화병 치우기 - 스타킹이 집에 없다면 이 방법을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리 화병 치우면서 터득한 꿀팁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왔어요!  

우여곡절 끝에 찾은 저의 방법인데 ! 다른 좋은 방법들도 더 많을 것 같아요 :) 

참고만하시고  귀엽게 봐주세요~!~! 

 

신발장 위에 화병을 두었는데 떨어지면서 와장창창창,, 아,,,

화병 안에 있던 물까지 바닥에 뿌려지니까 진짜 당황스럽더라구요,,,

 

어떻게 할까 고민하면서 검색을 해봤는데 

스타킹을 활용하는 글이 많았어요.

 

근데 집에 스타킹이 없어서

고민을 했지요!

 

과연 우아한 박스 요정은 어떻게 해결했을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유리는 젖은 키친타월이면 만사오케이!!!!!!!!

 

 

두둥두둥

우선 고무장갑을 끼고 큰 유리들을 

튼튼한 비닐봉지를 찾아서 담았어요.

튼튼한 비닐봉지 (=> 저는 하림 닭가슴살이 담겨져있던 것으로 했어요. 유리가 들어가도 찢어질 염려가 낮은 것으로 하는 것이 좋겠쬬?)

 

 

짜잔짜잔 하나씩 담아줍니다.

 

주변에 다른 물건들도 많았는데

 

한켠에 피신시켜주었습니다. 

 

 

 

 

 

큰 것들을 다 담고 그 다음에는

 

거실에 돌아다니던 롤러테이프를 시도해봤어요.

 

 

 

로...오...올러..? 롤러..? 롤러야? 

 

 

 

화병의 유리 입자가 커서 

테이프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더라구요...????

난감난감 

 

오 어떻게 할까 또 고민을 하다가

 

키친타월이 두껍고 크니까 잘 붙을 것이라고 생각되어서

두껍게 가져왔어요~!~!! 

 

화병안에 물이 떨어진 것들도 겸사겸사 닦으면서

유리들이 키친타월에 달라 붙도록 꾹꾺 눌러주면서 

유리를 치웠어요!!!

 

 

 

고양이들이 꾹꾹이 하듯이 꾹꾹 눌러주세요 허허허허허허,,,

 

저는 이렇게 치웠더니 !!

진짜 잘 치워졌어서 

공유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과 같이 유리는 젖은 키친타월이면 만사오케이!!!!!!!!

되게 넓은 곳으로 튀더라구요 꼼꼼하게 주위를 다 닦아주셔야 합니다!

 

저도 넓게 닦았다고 닦았는데 며칠 뒤에 선반 아래에서 

유리 파편을 찾았답니다 ㅠㅠㅠ

밟았으면 얼마나 아팠을지 끔찍하네요,,

 

양말이나 실내화가 있으면 꼭 신고 치우셔야

발이 아프시지 않을 거에요!!!! 

 

 

 

 

모두 조심히 치우시길 바라며

블레스 유 ~ 🧚🏻‍♀️

728x90
반응형